즐겁고 안전한 산행과 나들이~

핀란드서 동생의 선물~

감칠맛.오늘 2015. 7. 31. 00:09

핀란드 사는 아우가 보내온 소포를 어제 충주로 약초 산행가서 못 받은 것 오늘 받아보니 온통 과자다....ㅎㅎ

환갑진갑 다 지난 내가 과자 삼매경인줄 아나보다...ㅋㅋ

어째거나 이번엔 두개씩 들어 온것이 없으니 혼자 꿀꺽하고 정로환 먹어야지~

랑은 완전 노났다...

나는 과잘 안먹으니 몽땅 차지하고 행복하시기를~

내가 제일 좋아하는 깔레스카비아도 있고...

호밀 하반꼬뿌아...

매번 다른 자일리톨은 필수...

화자의 무민젤리와 믹스젤리...

라지싸이즈의 쵸코쿠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