명 대사~

2015년 07월 20일 21:40에 저장된 글입니다.

감칠맛.오늘 2015. 7. 20. 21:40

Father and mother I Love You
각 단어의 첫 글자를 따서 연결하면 'FAMILY'가 됩니다.

 

 

발걸음이 가벼워졌다

힘이 들어간 눈에 힘을 빼니
뚜렷하게 보이던 편견이 사라졌다.
힘이 들어간 어깨에 힘을 빼니 매일같이
나를 누르던 타인의 기대와 관심에서 가벼워질 수
있었다. 채워 넣기에 급급했던 삶이 비워내는
삶으로 바뀌니 발걸음부터 가벼워졌다.
작은 여유와 쉼이 내 삶을
바꿔주었다.
- 신옥철의《천만 명이 살아도 서울은 외롭다》중에서 -

 

 

그건 사랑, 그건 행복, 그건 축복

당신의 오늘과 나의 오늘이 얽혀 있다면
그건 사랑.
당신의 내일과 나의 내일이 얽혀 있다면
그건 행복.
당신의 내일과 나의 내일이 닮아 있다면
그건 축복.
- 이애경의《나를 어디에 두고 온 걸까》중에서 -

가다가 힘들면 뒤를 돌아보라

                  - 全 炳 浩 -

가다 힘들면

가던 길 잠시 멈추고

뒤돌아 보라

뒤에도

아름다운 길이 있고

아름다운 풍경 이 있다

 

오직 앞만 바라보며 가는 

오직 정상만을 향하여 달려가는 날들이 

얼마나 힘들고 가슴 아팠느냐

내 뒤에도 아름다운 사람 많고

내 뒤에도 아름다운 이야기들 많다

앞에 보이는 길만 길이 아니다

온 힘을 다해 걸어온 길도 길이다

가야할 길만 사랑하지 말고

걸어온 길도 우리 사랑하자

 

쉬지않고 달려가는 인생길

한번쯤 가던 길 멈추어 서서

뒤돌아보자

뒤에도 더 빠른 길 있고

뒤에도 더 아름다운 풍경있다

 

가다가다 힘들면

한번쯤 뒤돌아보자

《그대 사랑하는 날은 언제나 봄날》중에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