함께하는 나누는 삶

1004 향기네 급식사단1...^^*

감칠맛.오늘 2007. 10. 5. 10:56

 

스리님이 스폰한 김.....

 

두부지짐....

 

묵은지볶음.....

 

석쇠구이 김 이라네여......맛나긋져?....

 

우거지멸치볶음.....

 

고기반 육수반 곰국.....^^*

 

밥이 참 잘됐다~~~~그치?.....

 

칸나님.....

 

스리님....

 

지금 고루고루 잘 퍼졌나 확인중~~~

 

발라드님.......

 

별자리님....

 

하늘채님....

 

별자리님과칸나님....

 

이론이론...ㅉㅉ 누릉지가 탔네그랴.....어쩌냐....에공...

 

일이 이렇게 즐거울수가~~~~

 

발라드님은 정면사딘을 도통 박을수가 엄네여~~~

 
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 

매순간 순간을 최선을 다하는 당신들....^^*